방법
개발하는 프로젝트의 프로퍼티에 컴파일러 설정 창을 보시면 Additional compiler arguments 가 있슴다~
-define=NDRIVE::AIR,false -define=NDRIVE::FLEX,true 이런식으로 컴파일시에 사용 되는 변수를 할당이 가능
코드에서 이렇게 사용이 가능 (bool 형태가 아닌 다른 데이터 타입도 가능 합니다)
If(NDRIVE::FLEX == true){
trace("true일때만 실행");
}
그런데! 플렉스에서는 단순한 변수가 아닌 클래스나, 메소드, 변수 선언 자체제어가 가능
이렇게 titleBG라는 클래스를 두번 선언 가능 ~ (선언된 값이 true인 것 만 생성)
AIR와 Flex가 공용으로 사용하는 클래스가 있을 경우에 활용
[Embed(source="//assets/image/poptitle_upload.png")]
NDRIVE::FLEX
private
var titleBG:Class;
[Embed(source="//assets/image/top_bg.png")]
NDRIVE::AIR
private
var titleBG:Class;
컴파일 옵션은 종류도 다양
-keep-generated-actionscript=true : as 코드로 변환된 파일을 생성해주는 옵션
-theme = test.css : 지정된 경로의 css를 기본으로 설정
등이 있슴
그외 옵션은 아래 페이지 참고
http://livedocs.adobe.com/flex/3/html/help.html?content=compilers_14.html#157203
추가::플래시에서도 변수 선언이 가능
퍼블리싱 옵션에서 AS3 설정 -> Config constants 탭
(단, 변수용도로만 사용 가능 하고 플렉스처럼 생성자체를 제어하지는 못함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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